본문 바로가기

PR & Strategy/Client

[바이오 홍보] 와이브레인, "뇌질환..전자약으로 열쇠 찾는다... 전자신문 2020.03.25.

와이브레인은 전자약의 다양한 적용 분야 가운데 '뇌질환'에만 집중했다. 치매, 우울증, 편두통 등 일반 약을 통해 해결하지 못한 질병치료에 전자약을 활용한다. 뇌상태 분석, 진단, 치료, 관리 전 과정뿐 아니라 상용화 단계에 진입한 유일한 기업이다.

와이브레인 핵심은 기존 전자약 패러다임을 바꾸는 데 있다. 기존 전자약은 수천만원 이상 가격으로 일반 환자가 접근하기 어려울 뿐 아니라 항상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했다. 전자약이 지만 사실상 의료기기와 다를 바 없었다. 반면에 와이브레인은 재택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. 실제 재택환경에서 치매 전자약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세계서 처음이다.

 

기사 전문: https://www.etnews.com/20200325000137

 

[K-바이오 미래를 개척한다]<7>와이브레인, "뇌질환..전자약으로 열쇠 찾는다"

와이브레인이 인류가 풀지 못하는 뇌질환 치료 실마리를 전자약에서 찾는다. 뇌질환 전반을 아우르는 전자약플랫폼을 구축, 글로벌 뇌질환 통합 전자약 일등 기업을 목표로 한다. 와이브레인(대표 이기원)은 뇌질...

www.etnews.com

스토리텔링전략